National Sun Yat-sen University – Chai Min- Yi(2017-2)

뒤로는 원숭이들이 살고있는 아름다운 산이, 앞으로는 광활한 해변과 서핑을 즐기는 서퍼들이 있는 천국같은 캠퍼스가 있냐구요? 네 대만 가오슝에 위치한 National Sun Yat-sen University 입니다.  친절한 사람들과 아름다운 캠퍼스, 맛있는 음식과 훌륭한 커리큘럼을 가진 이 학교에서 온 차이민이학생을 만나봅니다. 고마워요!

 

대만

  1. 학교 이름 및 자기소개 및 전공소개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대만의 서쪽 지역에서 온 Chai Min-Yi 라고 합니다! 저는 National Sun Yat-sen University에서 왔으며 현재 중앙대학교에서 사회와 사람간의 관계, 작용에 대해 공부하는 사회학과를 전공중입니다.

  1. 학교가 위치한 국가의 간략한 소개 부탁드려요.

대만은 우선 취두부, 펑리수, 101 타이베이 타워가 유명해요. 날씨는 한국보다 덥고 습한 편이구요, 한국보다 물가가 굉장히 쌉니다.

  1. 어떻게 한국에 관심을 갖고 오게 되었나요?

저는 한국의 드라마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다양한 드라마들을 보면서 한국에 흥미를 느꼈어요.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로는 비밀의 숲, 시그널 등이 있습니다.

  1. 중앙대학교에 오게 된 이유가 있나요?

중앙대학교의 커리큘럼과 교육환경이 우수하다고 생각해 오게 되었어요.

  1. 학교가 위치한 지역에 대한 소개 부탁드릴게요.

까오슝은 전통음식점 들이 많은 등 관광명소로 유명합니다. 대만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또한 교통이 편리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1. 자신의 학교와 중앙대의 다른 점과 인상 깊었던 점이 있나요?

한국의 카페 문화가 인상 깊어요. 제가 다니는 학교에서는 카페가 있지만 커피는 거의 판매를 하지 않거든요. 주로 차를 마시거나 주스를 마시는 문화거든요. 그리고 카페가 있더라도 대부분 카페 안에 오래 머물러 있지 않아요.

  1. 자신의 학교와 중앙대학교가 비슷한 점이 있나요?

 중앙대학교에는 외국인 교환학생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제가 다니는 학교에도 교환학생들이 많이 와요. 그리고 학교에서 지원하는 영어프로그램들이 많아요. 영어관련 수업들도 있고 글램과 같이 교환학생들을 도와주는 프로그램도 있어요!

  1. 마지막 한마디 해주세요.

한국의 학교를 다니는게 정말 큰 경험이고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친구들도 좋고 학교에서 배우는 것도 많아서 보람차요.  

 

초청학생 인터뷰

김혜지 (Global Ambassador 6기)

현양욱 (Global Ambassador 6기)

게시자: CAU International Programs

Welcome to the Chung-Ang University‘s Exchange Program blog! Here you’ll be able to find some tips on Survival, Student Services, and CAU’s Academic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